본문으로 바로가기

onlineMapFinder 툴바 삭제



무슨 작업을 하다가 onlineMapFinder 툴바가 설치 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상당히 신경을 거슬리는 툴바임에는 틀림이 없네요.



혹 위와 같은 툴바가 설치되어 있으면 당황하지 마시고 차분히 삭제하시면 됩니다.



크롬의 상단 우측에 보시면 지구모양 비슷하게 생긴 아이콘이 추가되어 잇는 것이 보이면 마우스로 우클릭하여 [크롬에서 삭제]를 선택하세요.



그 다음 옵션 선택창과 함께 질문이 나오면 아무거나 선택하시고 [Next]버턴을 누르세요.
그 질문은 왜 이 툴바를 제거하게 되었는지 묻는 항목입니다.
나는 짜증나는 김에 
 I think that is malware.(나는 이프로그램이 악성코드라 생각합니다) 에 체크했어요.
  
또다시 질문이 나오면 Nothing에 체크하고 [Done]버턴을 누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