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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유출관련 롯데카드 재발급 신청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 롯데카드 응 카드 3사의 개인정보대량 유출로 고객들의 불안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당국이나 메스컴에서는 큰 문제 없을 것이라는 보도가 대세를 이루고 있지만, 카드의 부정 사용등 만약의 사태가 일어난다면 본인의 피해에 대한 입증을 해야하리라 생각됩니다.

개인의 정보력이나 시간상의 제약 등으로 그 피해는 결국 본인에게 돌아갈 수 밖에 없지 않나 하는 생각입니다.
하여 급히 소지하고 있던 롯데카드는 재발급키로 결정했습니다.



롯데카드 홈페이지
http://www.lottecard.co.kr/


위 사이트에 접속하여 상단의 [고객센터]를 클릭한후 좌측메뉴부분에서 [도난분실/사고]에서 [파손재발급신청]을 선택합니다.





여기서 로그인을 하면되나 현재 롯데카드에 카입을 하지 않은 관계로 회원가입부터 합니다.
물론 회원으로 가입되신 분들은 이부분은 필요가 없겠지요.





회원가입창에서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고 [주민등록번호인증]버턴을 클릭합니다.





인증방식은 본인이 필요한대로 하면 되겠지요.

여기서는 [카드인증]을 선택하고
주민등록번호
카드번호
유효기간
카드비밀번호
등을 모두 입력한 다음 [확인] 버턴을 클릭합니다.

웬지 주민등록번호 등을 입력하려니 찜찜한 기분이 드네요.





여기서도 모든 수집이용이나 처리에 동의를 해야 하겠지요.





모든 정보를 입력한 다음 [회원가입완료]버턴을 클릭합니다.





[가입이 완료되었다]는 메세지 입니다.
다시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롯데카드의 기존회원이신 분들은 이 부분부터 보시면 되겠지요.
상단메뉴 [고객센터] => [파손재발급신청]을 클릭합니다.

이어 본인의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고 [확인]버턴을 ㅋ클릭합니다.





롯데카드가 여러개인 경우 재발급 신청할 카드를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파손일자 : 그냥 오늘날짜로 두었어요.
연락 전화번호를 기재하고 [등록] 버턴을 클릭합니다.





이재야 재발급신청이 이루어졌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