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엘지 싸이킹 오토 무빙 청소기 사용 후기를 올려 봅니다.






 

 

 

10년이상 사용하던 청소기가 이제 명이 다 되었는지 여기저기 부러지고 강약 조정이 잘 안될 만큼 고장이 나서

가감하게 버리고 새로운 청소기를 구입하고자 물색하던중 그래도 청소기는 LG제품이 괜찮은 것 같아서 

지난번에 이어 이번에도 같은 엘지이지만 다른 제품의 싸이킹 청소기를 만났네요.

제품가격(36만원선에서 구매)은 그리 착한 것 같지는 않지만 4가지 특징인 자동먼지 압축 기능,
4중 탈취 헤파필터, 국내 최저 소음, 강혁한 침구팍팍까지 들어있어 
인터넷을 통해 주문을 하고 입급을 시켰더니 이렇게 택배아저씨가 집까지 배달을 해 주었네요.




박스 안을 개봉을 해 보았더니 이렇게나 깔끔하게 정돈 된 우리집을 깨끗하게 해줄 이쁜이들~~~




구성품이 무지 많은데요 첫번째로 정말 가벼운 싸이킹 본체 디자인이 예쁘죠.
본체 안을 들여다 보면 필터가 있고 필터를 꺼내어서 또 열어보면 에어필터와 
모터 보호 필터가 들어 있는데 이부분은 나중에 차가운 물로 세척을 하면 된다네요.
그리고 본체에 속이 훤히 보이는 먼지통으로 되어 있어 먼지량도 확인을 하고 버릴 수 있네요.



이곳은 본체의 뒷부분 배기필터인데요 이부분은 1년에 1회정도만 열어서 물세척은 하지말고
먼지를 털어주면 된다네요.



이번엔 침구용흡입기인데요 침구 청소기를 별도로 따로 구매를 하지 않더라도  청소기에 같이 합류되어있으니~~~ 

따로 구매를 하지 않아도 되겠죠.




이건 먼지 흡입구인데요 자유자제로 부드러운 움직임이 집안 곳곳을 섬새하게
청소를 해 주어서 넘 맘에 드네요.




이제 마지막으로 다용도 흡입구와 칼형 흡입구가 들어있어 현관 청소 그리고 창틀이나 틈새부분에 청소하기
힘든 곳들을 말끔히 하여줄 친구들이랍니다.




모두 분리되어 있는 친구들을 하나하나 연결을 하여 싸이킹 본체에 이렇게 결합만 하면 모든 것이 끝이 나고 
이제 청소기를 돌려 보기만 하면 된답니다.



소음도 덜하고 먼지도 팍팍 빨아들이고 싸이킹 본체도 잘알 굴려져 따라다는 것이 말잘듣는 강아지마냥 이쁘기만 하네요.     글고 와~~우 흡입력도 짱 프로네요.
역시 LG 싸이킹 오토 무빙 청소기 이름값을 하네요.

구매하기 전에도 LG제품을 사야겠다고 생각을 했었고 사용후에도 구매한것이 후회가 되지 않을 만큼 맘에 쏙드네요.
적어도 예윤맘에게는 착한녀석이라 생각되어요.

이웃님들께서 청소기가 맘상하게 할 정도로 많이 망가졌다면 저 예윤맘이 LG 싸이킹 오토 무빙 청소기를 강력 

추천하고 싶은데 괜찮겠지요?